Q. 환불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?
[카드결제]
- 모든 카드 관련 업무는 카드 결제 대행업체(PG사)를 통해 처리되고 있습니다.
-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해 취소 완료 후 3-5 영업일 내 확인 가능하며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일자에 맞춰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나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환급 처리됩니다.
- 체크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적용되어 취소 접수 후 승인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되며 은행사에 따라 최대 14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고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.
- 신용카드/체크카드/실시간계좌이체 취소는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.
-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은행사에 따라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환불 요청 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[무통장/계좌이체]
- 회원가입 시 작성해주신 환불계좌 정보가 있으신 경우 해당 계좌를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.
- 안전하고 정확한 환불처리를 위해 은행사 전산 예약을 통해 일괄처리되며 접수량 및 전산 사정에 따라 1,2일 가량 단축/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현금 환불의 경우 요청당일이 아닌 제품 수거 및 검수 완료 후 3-5 영업일의 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.
- 접수 후 7일을 경과하여 환불 처리가 되지않는 경우 계좌/전산 오류로 인해 처리가 어려운 경우일 수 있으니 Q&A 게시판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[휴대폰결제]
- 통신사 정책상 휴대폰 결제 취소는 결제월과 취소월이 동일할 경우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.
- 결제월과 취소/반품 월이 다를 경우, 환불 금액은 예치금 적립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별도 요청 시 현금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휴대폰 결제 금액은 동일하게 청구됩니다.
-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법으로 인해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
- 부분취소 요청 건은 예치금 환불 원칙이며 휴대폰 결제 금액은 동일하게 청구됩니다.
- 부분취소 요청 시 예치금 환불을 원치 않으실때는 실구매금액 별도 결제 후 휴대폰결제 전체 취소로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빈시티 고객콜센터 (평일 10:00-13:00, 14:00-17:00)
02-2659-0809